이미지 없음
허식
안양대학교 신학부 목회학과 졸업
총회 목회대학원 졸업
과천경찰서 경목위원장 …
'원더우먼&…

경찰청한국경목총회 위촉 대상 시상식

경찰청한국경목총회( 총회장) 지난 24() 오전 10 40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대한민국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성탄축하 송년회를 열고, 1 예배, 2 영등포경찰서장 포상 모범경목 위촉과 대한민국 대한국인 대상 시상을 가졌다.

 

1 예배에서 증경회장 엄신형 목사는 이사야 41:10절을 본문으로하나님의 특별하신 도우심이란 재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1. 나라와 위정자들을 위하여 김진영 목사, 2. 대한민국의 통일을 위하여 박용숙 목사(협동총무), 3. 대한민국 경찰을 위하여 유진기 목사, 4. 경찰기독일보, 경찰기독신문사의 문서선교를 위하여 황세한 목사, 5. 경찰청한국경목총회를 위하여 이정근 목사, 6. 반동성애 기독교 문화를 위하여 구성문 목사, 7. 경제와 국민 안정을 위하여 노홍근 목사 등이 합심하여 기도했다.

 

이날 경찰청한국경목총회 총회장 목사는 영등포경찰서 서장 김갑식 총경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서장 김갑식 총경은 ()대한민국경찰복음화협의회 대표회장 최현기 목사, 경찰청한국경목총회 부회장 박동호 목사, 협동총무 박용숙 목사, 이사 이춘우 등에게 포상했다.

 

이어 ()대한민국경찰청복음화협의회 총재 이정춘 목사가 환영사를, 직전대표회장 송기배 목사의 이임사, 대표회장 최현기 목사의 취임사, 고문 전용만 목사, 경찰청한국경목총회 사무총장 홍항표 목사가 격려사를, 고문 하태초 장로의 축사, 찬양사역자 서성은 집사의 축가, 사무총장 장복현 목사가 광고를, 이정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작성일 : 13-01-13 23:51
한경총 2013 신년하례 및 구리경찰서 예방
 글쓴이 : 바른복음
조회 : 1,240  
    한경총 2013 신년하례 및 구리경찰서 예방

        전국 16개 지방경찰청과 249개 경찰서 복음화에 역점을 다짐!

한경총신년하례002.JPG
           예배를 마친 후 순서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경목총회
(이하-한경총 허 식 총회장)는 구리시 우리즐거운교회(전남호 목사)에서 2013년 신년하례식을 갖고 구리경찰서장 정은식 총경의 초청으로 다채로운 위문행사로 좌담회를 갖는 등 덕담을 나누었다.

사무총장 홍항표 목사 진행으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감사 이효은 목사의 개회기도, 서기 양미상 목사가 성경 벧전 1:13~16절을 봉독하고, 즐거운교회 중창단의 찬양이 있었다.

한경총신년하례001.JPG
             말씀을 선포하고 있는 총회장 허 식 목사

이어 한경총 허 식 총회장은
거룩한 자가 되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허 총회장은 1.‘은혜를 온전히 바라라’2.‘너희 사욕을 본받지 말라’3. 거룩한 자가되고 16절에서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하셨다. 공직자나 주의 종들이 거룩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우리는 이 시대와 민족을 책임질 사명자라고 했다.

입법부가, 국회의원들이 국회에서 난장판을 벌이는 것, 사법부가 바른 판단을 하지 못하는 것, 경찰관이 도둑과 함께 도적질하는 것, 주의 종들이 그 시대와 민족을 위해서 십자가를 지고 가지 않은 것, 등은 역주행하는 자동차와 같다면서 거룩한 삶으로 각자가 맡겨진 사역에 충실할 것을 直視했다.

한경총신년하례007.JPG
         구리 우리즐거운교회 성도들의 워십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이어 구리시 토평지구대 소장 서미숙 경감은
한국경목총회가 구리경찰서를 방문해 주시고 경목총회 허 식 총회장 등이 구리시 우리즐거운교회에서 2013년 시무식을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구리경찰서장 정은석 총경을 대신하여 환영사를 대독했다.

아울러 총회장 허 식 목사는 신년사를 전한 후 임해숙 목사(부천 방주교회),박용숙 목사(주성청각장애인교회), 박동호 목사(한기보협 상임회장)등을 한국경목총회 제35대 경찰선교회 중앙위원으로 위촉하고, 전남호 목사(우리즐거운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김종순 목사(전 경찰청 경목실장)가 격려사를, 이효은 목사(한경총 감사)가 축사를 했다.
이어 1.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2. 대통령과 박근혜 새 당선인을 위하여, 3. 경찰선교 김기용 경찰청장과 13만 경찰관들을 위하여, 4. 한국경목총회와 경찰선교를 위하여 임기석 목사(이사), 조길봉 목사(이사), 김창룡 목사(부회장), 전남호 목사(이사) 등이 기도했다.

한경총신년하례008.JPG
             구리 우리즐거운교회 성도들의 난타 공연으로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어서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언론대표)가 헌금기도를, 우리즐거운교회 찬양단의 난타가 있었으며, 사무총장 홍항표 목사가 광고 및 사업 보고가 있은 후 서울경찰청 고문 박한규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치고 이어 서기 양미상 목사 진행으로 행운권 추첨을 갖고, 부회장 이창식 목사의 오찬기도로 우리즐거운교회에서 마련한 만찬을 즐겼다.

한경총신년하례004.JPG
          한경총 총회장 허 식 목사는 구리경찰서장 정은석 총경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이날 한경총 총회장 허 식 목사와 임원진 일행은 구리경찰서를 방문하고 구리경찰서장 정은석 총경의 환영사에 이어 허 식 총회장의 격려와 인사가 있은 후 총회장 허 식 목사는 전남호 목사
, 박용숙 목사 등에게 공로 포상을 전달하고, 유철규 목사, 임기석 목사, 조규성 목사, 김창용 목사, 정기남 목사, 이효은 목사, 김용근 목사 등에게 구리경찰서장 정은석 총경은 감사장을 수여하는 등 간담회를 가졌다.

한경총신년하례003.JPG
                구리경찰서 서장 정은석 총경의 환영사가 있었다.

또한 한국경목총회 총회장 허 식 목사는
13만 경찰복음화를 위하여 전국 16개 지방경찰청과, 249개 경찰서를 방문하고 경찰관 위문, 기동대 위문, 전경대 위문, 경찰특공대 위문, 유치장 위문, 모범경찰관 표창, 환자 위문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 밖의 많은 연중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하여 전국지역 순회 세미나 및 영성집회를 지방별, ,도별, 지역구 별, 교회네크워크 등으로 경찰복음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전국 경목총회원의 협조를 부탁했다.

한경총신년하례006.JPG
   구리경찰서 경찰서장 정은석 총경과 한경총 총회장 허 식 목사 일행이 기념촬영을 했다.